ORIS Hoelstein

ORIS Factory

▶ BRAND STORY

Real watches for real people
진정한 가치를 아는 사람들의 시계 오리스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오리스는 스위스 북서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마을, 홀스테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홀스테인은 창립자인 'Paul Cattin‘과'Georges Christian'이 1904년에 회사를 설립한 지역입니다. 오리스 라는 이름은 홀스테인 마을 근처에 있는 계곡과 시내의 이름에서 유래하였으며 어원은 셀릭어 'Aurisa'와 로마어 'Orusz‘로 ‘개울’이나 ‘강’이라 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스의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역사속에서 격동기를 거치며 빠르게 지나온 스위스 시계 산업 역사의 화려한 조각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1985년 이후 무분별한 기계식 시계의 범람에도 오리스는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진정한 기계식 시계만을 제조하는 시계 브랜드로 전략을 집중시켰고 오늘날 까지도 이 전략은 그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리스는 동시대에 존재하는 진정한 가치를 알고 기계식 시계에 대해 열광하며, 진정한 가치를 찾는 진정한 사람들을 위한 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오리스는 브랜드의 심벌인 ‘레드로터’와 같이 오리스 만의 개성있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모터 스포츠, 다이빙, 비행, 그리고 문화와 관련한 컬렉션 라인을 다양한 매체와의 프로모션 및 스폰서쉽을 통해 통해 표현하고 있어 많은 셀리브리티들이 오리스의 독창적인 시계들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오리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충족 시키켜 드리기 위해 오늘도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리스의 기계식 시계는 100년이 넘게 쉬지 않고 움직여왔습니다. 오리스는 스위스 시계 장인정신에 그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수십년간 오리스의 시계장인들은 새로운 기술을 연마하고 특별한 무브먼트를 선보여 왔습니다. 오리스는 기계식 시계에 대한 열정을 통해 기계식 시계의 새로운 미래를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오리스의 모든 제품들은 최상급 재료에 열정이 더해진 하이퀄리티 예술품으로서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 ORIS COL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