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imwatch
공지사항 : 루미녹스 브랜드 제품은 2016년 4월 8일 부터 미림시계에서 우림 FMG라는 업체로 판매 및 AS 관련된 모든 업무가 이관 되었습니다.
루미녹스 브랜드에 관련된 문의는 우림 FMG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우림FMG '갤러리어클락' 서비스센터 TEL : 1644-7313

▶ 고객 서비스 (CUSTOMER SERVICE)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71 계원빌딩 12층 미림시계 서비스센터
TEL : 080-757-9866(수신자부담) / FAX : 02-753-1190
영업시간 : 평일 09:00~18:00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A/S 접수방법

  • 접수는 직접 방문이 원칙이며 우편으로도 접수 가능 합니다
  • 우편접수시 고객님의 주소와 전화번호 이상이 있으신 부분을 기재하여 보증서와 함께 미림시계 서비스센터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품을 발송하실 때에는 시계를 보호할 수 있는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 미림시계 직영점 및 특약점의 직인이 찍혀 있는 보증서를 동봉하여  보내주셔야만 워런티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일 경우 일체 A/S 가 불가 하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기계식 시계 사용상의 주의사항

  1. 시계를 떨어뜨리는 등 강한 충격을 주는 경우는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시간오차, 바늘 및 인덱스 분리)
  2. 기계식 시계 - 핸드와인딩과 오토매틱 - 오리스 전상품: 허용 일오차 : -5초 ~ +20초 -
  3. 장시간 착용 하지 않거나 착용 후 움직임이 적을 경우 작동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4. - 21:00시부터 03:00시에는 날짜 및 요일 수정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날짜, 요일창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5. 자성이 강한 물체에 접촉하는 것을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오차에 영향을 줍니다.)
  6. 가죽밴드는 향수, 로션에 의해 변색되거나 피부 자극을 유발 시키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밝은 색상의 밴드(가죽, 러버, 우레탄 등)는 의류, 외부 자극을 통해 단기간 안에 이염 될 수 있습니다.
  8. 금속 밴드는 보관 시 버클을 닫은 상태로 보관하셔야 틀어짐 및 파손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9. 금속 밴드는 장기간 착용 시 땀과 먼지에 의해 검은물 등 이물질이 묻어 나올 수 있습니다. (1년 1회 세척 A/S 권장)
  10. 특수한 장치를 가진 일부 제품 이외에는 일체 물속에서의 버튼 및 크라운 작동을 금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성에 관한 이해

  • 기계식 시계의 경우는 자성 때문에 타이밍 구성 요소가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무브먼트의 헤어 스프링을 멈추게 만들어 시계  작동에 변화를 일으킵니다, 그러므로 최대한 자력이 있는 장소를 피하거나, 자력을 없애야 합니다.
  • 자성을 띄고 있는 물체 주변에 시계가 장시간 노출되게 되면 시계내의 부품이 자화되어 자석과 같은 성질을 띄게 됩니다.
  • 자성은 자석 뿐만 아니라 스피커, 전화,냉장고, 매트, 핸드폰의 개폐부분 등 주변 전자 제품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기계식 시계에 자성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나침반을 옆에 놓고 바늘이 움직이는지 관찰하면 됩니다.
  • 만약 시계에 자성이 있다고 판단되시면 오리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역 자기장 서비스를 받으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시계 의 방수 범위

방수 범위 표시방법 허용 범위
생활방수 Water Resist / Water Resistant 가벼운 비, 세수 등 일상 생활의 가벼운 물 접촉 (샤워 수도노출X)
10기압 방수 10Bar / 100m 물과 관계되는 업종 식당, 수산업 (수영,잠수X)
20기압방수 20Bar / 200m 산소통을 사용하지 않는 잠수 (스노쿨링)
30기압이상 300Bar / 300m ~ 산소통을 사용하는 잠수 (스쿠버다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