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증(Warranty) 관련  규정

  1. 미림시계에서 구입하신 시계는 구입일로 부터 2년간 제조상의 결함이 없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2. 구매시에 받으신 보증서에는 반드시 구매일 과 판매처의 날인이 찍혀 있어야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고장 수리시 시계와 함께 보증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보증서가 없거나 구매일 및 구매처의 날인이 찍혀 있지 않는 경우는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업습니다.(해외 구매나 면세점에서 구매한 상품 이라도 구매일과 판매처의 날인이 필요합니다.)
  4. 오리스 브랜드의 경우 오리스 홈페이지에 제품등록을 해주시면 기본 2년 에서 보증기간 1년 연장 해택을 받으셔서 총 3년의 보증기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오리스 홈페이지의 제품등록은 구매일로 부터 2년 이내에 등록해 주셔야 하며 2년이 지난 경우 1년 연장 해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6. 보증서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과 홈페이지 등록 내용이 일치하지 않으시면 1년 연장 해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MY 오리스 정품 등록 방법

  1. 구입하신 시계의 제품 등록을 하시려면 우선 오리스 홈페이지 (http://www.oris.ch/ko) 에서 회원 가입을 하신 후에 제품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2. 회원 가입을 하시려면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My ORIS 메뉴에 들어가셔서 등록하기를 누르신 후 이메일 이외의 고객 정보를 입력하신 다음 "발송" 버튼을 누르시면 최초 입력하신 고객님의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 되게 됩니다.
  3. 인증메일이 발송되면 회원가입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입력하신 이메일에 들어가셔서 이메일 내용에 있는 인증 URL을 클릭하셔야 회원 가입이 완료 됩니다. (해외에서 발송되는 이메일 이여서 간혹 스펨메일로 처리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는 스펨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받아보시지 못하시면 회원 가입이 안되오니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셔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4. 회원 가입이 완료 되시면 다시 My ORIS에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후 My ORIS 메뉴를 클릭하시면 왼쪽에 My Watch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My Watch를 클릭하시면 시계정보와 구입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보이는데 이곳에 고유번호를 입력하신 후 옆의 돋보기를 누르시면 구입하신 시계정보가 입력이 됩니다. (고유번호는 시계 뒷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 없이 숫자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5. 시계정보가 입력이 되셨으면 리테일러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추가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시계 등록이 완료 됩니다. 시계등록이 완료되면 My ORIS > My Watch 메뉴로 들어가시면 보유하고 계신 시계 정보가 나오며 시계정보가 확인되면 제품 등록이 완료된 것입니다.
  6. 제품등록이 완료되었다고 해서 따로 보증서가 발송되는 것은 아니며 저희 미림시계 서비스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기존에 가지고 계신 보증서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7. 제품등록을 하게 되시면 기본 2년 무상보증에서 1년 연장된 3년의 무상보증 해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과실에 의한 시계 손상은 무상보증 해택에 해당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