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Warranty) 관련 규정

오리스 본사 에서 인가한 공식 판매처 에서 판매된 시계는 오리스 보증 활성화 시스템(OWA)에 판매처의 고유 코드로 보증 활성화가 되며, OWA 시스템에 보증 활성화가 확인된 시계만 보증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기본 보증기간 연장, 백화점 A/S접수 등)

  1. 오리스는 스위스 본사에서 인가한 공식 판매처로부터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제공해 드리는 매뉴얼에 명기된 바와 같이 모든 오리스 시계에 대해 최소 2년 동안 표준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시계의 오버홀 서비스, 글래스의 스크래치, 가죽, 패브릭, 러버 스트랩의 변색 및 소재 변질 등 제품 노화로 인한 일반적인 마모 및 스크래치는 제품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된 시계는 오리스 보증 활성화 시스템(OWA)에 판매처의 고유 코드를 통해 보증 활성화가 되며 보증 활성화가 확인된 시계만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구매처에 보증 활성화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3. 마이 오리스 제품 추가는 구매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등록해 주셔야 보증 연장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등록기간이 지난 제품이라도 보증기간 연장 혜택없이 자산으로서 마이오리스에 등록하실 수는 있습니다.
  4. 오리스 홈페이지의 마이 오리스에 제품 추가를 해주시면 기본 2년에서 무브먼트의 종류에 따라 연장된 보증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리스 워런티 규정 

    무브먼트 기본워런티 마이 오리스 정품 등록시 추가 워런티 최종 워런티
    Cal.400 2년 8년 10년
    Cal.100 ~ Cal.115 2년 3년 5년
    일반 무브먼트 2년 1년 3년

    마이오리스 정품 등록 방법

    1. 오리스 홈페이지 (http://www.oris.ch) 마이 오리스 등록

    •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 오리스 > 등록하기 > 기본 정보 입력 > 가입하기
    • 최초 입력하신 고객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메일 수신 확인 후 비빌 번호 설정 (스위스 본사에서 발송되는 메일은 고객님 계정 설정 환경에 따라 스팸 메일로 분류될 수 있으니 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구매하신 시계 정보 등록

    • 오리스 홈페이지 로그인 > 내 시계 > 시계 추가
    • 보증 활성화가 완료된 시계만 보증기간이 입력되며 제품의 보증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구매처에 보증 활성화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 구매하신 매장이 오리스에서 인가한 매장이 아닐 경우 보증 활성화가 불가하며 보증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시계 등록 완료 후 마이 오리스 > 내 시계 항목에서 등록된 시계 이미지 확인
    • 시계 이미지 클릭 > 시계의 상세정보 및 보증기간 확인
    • 시계 등록 시 오류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는 구매일로부터 2년이 경과되었거나 판매처에서 보증 활성화가 누락되었을 수 있으니 판매처에 보증 활성화 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이 오리스 제품 추가는 구매일 기준으로 2년 이내에 등록해 주셔야 보증 연장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