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스의 새로운 로고. 1904 년에 설립된 오리스는홀슈타인에서 유래하며 그 지역의 유산을 물려받았다는 점에 자부심을 가지며, 이는 이 회사의 자유로운 정신에 그대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위한 새로운 문구이지만, 오리스만이 가진 한결같은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언제나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오리스가 현실 세계에서 소비자에게 통할 수 있는 아름답게 제작된 스위스산 시계를 선보입니다.

Go your ownway

오리스는 기계식 시계 제작에 대한 회사의 독창적인 정신과독자적인 접근 방식을 현대식으로 새롭게 해석한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리스는올봄 현대의 시계 제작분야에서 자신의 위치를 공고하게 할, 현대식으로 재해석한오리스의 새로운 로고를 소개할 것에 자부심을 가진다. 아름답게 제작된 정교한 스위스산 시계컬렉션을 통해 빛을 발할 혁신성과 독자성, 그리고품질이라는 오리스의 정신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스는 새로운로고와 문구, 표현을 디자인하였다.

오리스는 스위스 북서쪽의 발덴부르크 계곡에 자리한 마을인 홀슈타인에서 1904년에 설립되었다. 오리스는 지금도 한 세기 전에 설립된 곳에 자리를 잡고 있으며, 스위스에서 제작한다는 점뿐만 아니라 홀슈타인에서 제작한다는 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새 브랜드 로고는 오리스가 스위스의 시계 산업에서 살아남은 몇안 되는 독립적인 회사임을 강조하고 오리스가 걸어온 자신만의 발자취를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며, 일상 생활에서 통용되는 고기능과 고품질 시계 제작을 위해 힘쓸 것임을 강조한다. “Go your own way” 라는 새로운 문구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사고를 표현하며, 독립적으로 사유하는 오리스 시계의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진작시키는 표현이기도 하다.

오리스는 독자성을 지닐 뿐만 아니라, 그 컬렉션이 모두 100퍼센트 기계식 시계라는 점에서 매우 드문 회사다. 이는 독창적이고 실용성을 갖춘 혁신으로써, 오리스 시계를 차고 있으면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돋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오리스라는 기업과 그 유산, 시계와 고객에대한 오리스의 정신과 확고함을 나타내며 오리스 브랜드를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오리스 브랜드가 앞장서 나아갈 수 있게 할 것이다.